금리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

관리자 2019.09.15 16:50 조회 수 : 1

고금리 대출 이용자를 위해 법정 최고 금리를인하 한다는 소식이었는데요. 대부업자와 여신금융기관에 적용되어 온 연 27.9%의 법정 최고금리가 연 24%로 낮아졌습니다. 이 밖에도 평소에 조금만 관리 해주면 금리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야무진 기은센이 여러분에게 금리 부담 완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금리인하요구권에 관해 설명합니다. 신용 등급을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경우는 더 낮은 금리를 요구하고 금리를 낮추십시오! 이러한 금리 인하를 위해서는 신용 등급 관리가 중요합니다! 일정 기간 신용 등급을 사용하면 신용 점수가 저하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내에 연체 대출을 지급하지 않으면 신용 등급에 악영향을 미치고 금리에 영향을 줍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을 관리하려면 신용 평가 기관의 Web 사이트에서 4개월마다 무료로 신용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성적을 사전에 파악하고 관리가 쉬워집니다 
신용 등급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신용 등급이 향상되면 금리 인하를 요구할 권리에 금리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이 향상하고, 승진 등의 직책을 얻고, 급여 및 연봉이 증가한 때도 금리를 낮춤으로써 대출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GettyImages-jv11073356.jpg


신용 등급이 오르기 전에 은행권의 서민을 위한 맞춤형 대출 상품인 새로운 희망 홀 대출의 경우 충실한 상환을 위한 이익 감소율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대출 후 일정 기간 연체 없이 대출을 성실하게 지급 한 고객에게 대출 기간 중 추가 금리 인하를 제공합니다. 대출 상환 만료 전이라도 중기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또한 생활의 수혜자, 한부모 가정 또는 3명 이상의 자녀의 경우 우대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 성실하게 낸 경우는 지금 지원하십시오!
금리 변화, 대출 목표 기간의 추세에 따라 적절한 금리 유형을 선택합니다. 금리 인상을 예정하고 있는 경우는 성장을 방지하기 위해 고정 금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리가 상승해도 변동 금리 대출 기간이나 자금의 사용 목적에 있어서 유리한 때도 있기 때문에 은행과 상담한 후 금리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미 변동 금리로 빌려 경우 금리 인상 속도 금리 변동률 대출 기간을 고려하여 고정 금리로의 전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는 등 고정 환율로 전환 상환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은 것을 사전에 확인해주세요 
오늘 우리는 금리를 완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관심 있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위의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은 약간의 돈을 감당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