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가서 대출금리 잘 받는 방법

관리자 2019.07.06 23:33 조회 수 : 3

은행은 총 금리에서 가산금리만 조정할 수 있고 시장금리가 상승하면 총 금리가 같이 오릅니다.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특히 20~30년 원리금 상환이 걸리는 아파트 담보대출이나 몇억하는 상가나 건물 담보대출을 받기 전에는 현금서비스, 카드론 같은 걸 절대로 쓰시면 안됩니다.
지연 지급이나 통신료 등의 소량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매년 주민세 나 자동차세를 지급하는 경우는 간과하기 쉽지만, 날짜에 따라 지급해야 합니다.
징검다리 대출은 20~30 년의 장기 지급을 위해 직원에 의해 지급되기 때문에 3년 전에 720,000원으로 0.2 %의 이자 할인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라가 그렇게 하도록 지정대로 조건이 충족되면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상각 대출 (원금의 평등 원칙의 평등)
- 아파트, 주택
많은 직원이 받는 아파트 담보 대출의 경우, 그들이 처음 대출을 받을 때 20 - 30년의 긴 기간 구속되어 있으므로, 사전의 신용 등급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이체, 신용 카드 사용, 계좌 이체 관리 등의 크로스 거래의 결과를 미리 축적해두면 은행에서 VIP 고객의 점수를 확인하고 송금할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 점수를 높이고 고객의 평가를 올리는 것은 조금 어렵지만, 평가를 올리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이지 만 지급 대출 (일시 대출)
- 주로 토지, 농지, 쇼핑몰, 스튜디오, 다세대용 임대 사업
특히 사업을 임대하는 사람에게는 비록 10년에도 10년마다 대출을 연장해야 합니다.
토지 및 농지의 경우 대출 금액이 많은 소포가 여러 가지 토지가 설치된 경우 두 토지를 바인딩하고 평가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면 금리가 하락하고 진행 여부를 먼저 은행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위 아파트의 경우와 같은 원리입니다. 합의의 가치를 높이면 대출 비율이 합의의 가치에 떨어지고 금리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은행 거래 업체는 주택 거래, 신용 카드, 뛰어난 고객 평가 등 컴퓨터에서 점멸하는 빛을 가지고 고객이 담보 대출의 인하를 요청하는 경우 이를 반영하려고 합니다.
물론, 몇억 달러 이상의 거액 대출을 보유한 고객이 대출 연장의 1개월 전에 대출 팀의 금리가 이미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사전에 어떻게 금리를 낮출 수수 있습니까? 어떻게 만드는 "?
한마디로 말하면, 비록 그것이 빚이 아니더라도 금리에 약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승진]
수년간 부정적인 계정을 만들고 승진한 경우 고용 증명서와 근로 소득 영수증을 가지고 은행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금리 인하를 부탁하는 것이 좋다
낮지 않은 때에는 건조하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계정을 먼저 만든 후 몇 년 지나고 있으므로, 그사이에 많은 급여를 올리고 있는 가능성이 있고, 승진하고 있습니다.
[연봉상승]
위와 같은 논리로 부정 은행 대출에서 몇 년 지내고 급여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취업 증명서와 원천 징수 세금의 시간과 함께 은행의 금리 인하를 요구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구하기 위해 은행에 가는 것에 부담을 필요가 없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마십시오.
[은행방문시기]
대출 계산대 벙커는 고객이 없는 경우에도 항상 쌓여있어 걱정이 많습니다.
은행 금전 출납원이 여유가 있을 때 은행을 방문하십시오.
마지막 날 X 분기 X의 마지막 월요일 X 금요일 X, 휴일 직전과 직후 휴가 직전과 직후 휴가 직전과 직후.
매월 둘째 주와 3주 좋은 날입니다.
[은행의 금리조작 관련]
지난해 상업 은행은 금리를 조작하여 이익을 얻었습니다. 나온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주로 고객의 근로 소득을 인위적으로 낮춰 금리를 올리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사는 관련성이 있으므로 설명합니다. 지금까지의 기사에서 설명했듯이
- 모기지 평가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반영
- 신용 대출 중 발생한 급여를 정확하게 업데이트
위의 주요 고객이 2 명 있는 경우 은행이 금리로 운영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것은 요새 인터넷 은행에서 신용을 직접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은행의 금리가 낮은 경우 대출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GettyImages-84049151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