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은?

관리자 2018.09.18 16:34 조회 수 : 0

금리가 낮을 때에는 기대 수익률이 더욱 높은 다른 투자안을 찾기 마련입니다. 일반적으로 금융자산의 기대 수익률은 과거 평균치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내 주가는 지난 20년간 연평균 11% 올랐고, 중국 주가와 국제 유가는 각각 연평균 12%와 14% 상승했습니다.
금융 시장의 변동성 위험을 낮 춥니다! 금리 채권과 금융 시장 위험 관리
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렵지만 크고, 금리가 매우 낮은 경우에 관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금융 시장 변동 위험을 줄이기 위해 고정 금리 확보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장기 금융 자산 안전과 저축 보험은 시장 금리에 비해 높은 고정 금리 또는 최저 보증 금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외 펀드에 투자하는 변동 보험은 은행의 이자와 비교하여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높은 기대 수익률은 높은 위험을 의미합니다. 금리, 주가, 환율 등의 재무 지표는 의외의 변동성을 보여주고 이것이 이익을 늘려 손실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GettyImages-1176576759.jpg


변동 보험 시장의 변동성이 제품을 기반으로 세이프 가드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경우에도 투자자의 자산을 보호합니다. 투자의 성능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어느 시점 준비금이 보장될 수 있고 금리가 하락하면 고정 금리로 준비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급도 수익률을 증가시키고 서랍도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비과세 금융 상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불확실한 시장 상황
경제와 시장이 불확실한 경우에는 반드시 감세하는 감세 제품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자와 배당 등 금융 소득에 대해 15.4 %의 세금이 원천 징수됩니다. 연간 금융 소득이 2000만 원을 초과할 경우 금융 소득에 대한 종합 과세의 대상이 되어, 최고 세율 (46.2 %)가 적용되는 때도 있습니다. 감세는 실제로 당신의 이익을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절세 좀처럼 이익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세금을 낮출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 저금리 시대에 자산을 보호하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초저금리 시대에 금리로 자금을 조달하려면 평생이 걸렸다. 즉, 금리에 돈을 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금리 시장에서는 금리보다 시장의 변동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변동 보험 등의 방법을 선택하고 자산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감세 제품을 사용하여 감세하는 방법을 검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