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상과 대출 관리

관리자 2018.08.16 22:58 조회 수 : 5

우선 대출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대출목적, 기간, 상환계획 등에 따라 변동금리로 대출을 받을 것인지, 고정금리로 대출을 받을 것인지 꼼꼼하게 비교해봐야 할 것이다.
금리 상승은 고정 금리가 유리하다는 것을 반드시 의미하지 않습니다. 현재 고정 금리는 변동 금리보다 약 1% 높으므로 단기적으로 임대하는 경우는 변동 금리 대출이 유리합니다.이미 대출이 있는 경우는 어떻게 됩니까?
대부분은 낮은 금리로 낮은 변동 금리로 대출을 운용하고 있다. 그렇다면, 변동 금리로 전환해야 합니까? 첫째, 고정 환율을 고정 속도로 변경하기 전에 상환 계획 및 중간 지급 수수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은 대출이 3년 전에 이루어지기 전에 변경에서 고정 금리로 변경하려면 약 1.5 %의 수수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3년을 채우지 않을 때에도 3년이 가까워지면 수수료 부담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미래의 상환 계획과 나머지 대출 조건에 따라 수수료 절감에 대해 은행에 상담하고 장기 대출의 고정 금리와 변동 금리 사이에서 유리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약 2%의 낮은 금리 변동 금리 대출을 사용하는 경우는 고정 금리로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한동안 저금리의 혜택을 충분히 누릴 후 변경을 계획하는 방법입니다. 약 5%의 금리 대출.
신용 대출은 어떻습니까?
대부분은 보통 1년 단기 대출이 사용되기 때문에 금리 인상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관심은 거의 없지만, 금리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용 대출 금리를 확인합시다. 최근 홍보 및 수익의 증가로 인해 신용도가 높아진 경우 또는 대출 일부를 상환한 경우는 은행 간의 대출 인하를 논의해야 합니다.
부채를 줄이는 것은 금리 상승에서 최고의 "제테크"입니다. 원금을 삭감할 수없는 경우에는 대출 금리 부담을 낮추기 위한 대출 관리 계획을 만들 때 이 왔습니다.


GettyImages-178081913.jpg